1. 소식
  2. 공지 소식

공지 소식

열린의사회는 다양한 국내외 활동을 통해 이웃들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2021 우수봉사상 시상식_ 덕분에 따뜻하고 행복했습니다

공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었던 한 해, 오르락 내리락했던 확진자 수만큼이나 변동이 잦았던 의료봉사 일정에도 불구하고 묵묵히 봉사현장을 지켜주신 모든 회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열린의사회는 올 한해 약 50회 의료봉사를 진행했는데요, 봉사에 가장 많이 참가한 의료진 두 분과 자원봉사자 두 분에게 "최우수봉사상"의 영광이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어느 해보다 힘들었던 봉사환경이었지만 덕분에 봉사현장이 늘 따뜻하고 행복했습니다. 진심으로 축하와 감사를 드립니다.

* 2021년 최우수봉사상 수상자
- 한의사 이재현(11회), 간호사 민경란(14회)
- 자원봉사자 곽아람(21회), 자원봉사자 강나나(20회)




최우수봉사상과 더불어 특별히 올 해는 오랜만에 [열린의사회 100회 봉사자]가 탄생했는데요, 그 주인공은 바로 열린의사회 "최고령 자원봉사자"이기도 한 "홍은수"님입니다.


*100회 봉사 감사패 수상자: 자원봉사자 홍은수

2014년 레바논 긴급구호부터 시작해 100회에 이르기까지 꾸준히 국내외 봉사현장에 함께해주신 그 열정과 마음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와 특별제작한 황금열쇠를 드렸습니다. 지금껏 함께해주신 시간만큼 앞으로 200회, 300회까지 건강히 함께 하실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의미있는 상인만큼 모두 모인 자리에서 서로 축하하고, 감사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그럴 수 없기에 마음이 참 헛헛하고 아쉽습니다. 내년에는 봉사도, 시상식도 모두가 함께 나눌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봅니다.


*봉사참가 집계기간: 2021년 1월~ 11월

*올해는 예년에 비해 봉사활동 횟수가 적고, 대부분 봉사가 소규모로 진행되어 참가인원이 많지 않았습니다. 부득이 기존의 우수봉사상 시상 방식과 달리 별도의 회원구분 없이 최다 참여자 4명을 최우수봉사자로 선정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