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소식
  2. 국내활동 소식

국내활동 소식

열린의사회는 다양한 국내외 활동을 통해 이웃들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이어지는 동행_성북외국인센터 의료봉사

국내활동


 

열린의사회는 지난 일요일, KIC 한국투자공사와 함께 성북외국인센터 에서 의료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곳 성북외국인센터에서 봉사를 시작한지도 어느덧 10년이 넘었고, KIC 또한 2012년 업무협약 이후 12년째 동행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그동안 맞춰온 호흡이 이날도 어김없이 잘 발휘된 하루였습니다.

 



 

이날은 내과, 신경외과, 정신건강의학과, 정형외과, 피부과 등 양방 진료와 더불어 치과와 한의과 진료까지 다양한 진료과목으로 진행되었는데요, 진료로 아픈 곳도 돌봐드리고 푸짐한 선물로 마음을 나눴습니다. 진료를 마치고 양손 가득 선물 처방약 등 을 받아든 수혜자들의 함박 미소에 봉사팀의 마음도 참 따뜻해지는 하루 였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의 도움과 관심으로 더 많은 이웃들에게 힘이 되는 활동이 이어지길 바라며, 함께하는 모든 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리라 믿습니다. 여유를 즐기기에도 부족한 주말, 기꺼이 봉사를 위해 함께해준 의료진과 봉사자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또 항상 든든한 후원으로 함께해준 KIC 한국투자공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이날 진료지를 찾은 모든 수혜자에게 선물같은 하루가 됐길 바라며, 다가오는 6월에 다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가자 명단>

 

의료진 : 박진상 조서현 권성은 이상현 강동엽 이가영 최기화 정재호 정신예 엄영민 나선경 조은영

김희정 서민지 이계선 강혜인 이하옥 강희정 안태규 김정희

자원봉사자: 김진웅 박시안 남설아 강나나 조해인 곽아람

KIC : 방희준 김명진 김정현 임정진 박수영 김조안 Claudia Violeta

사무국 : 정그루 윤대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