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소식
  2. 국내활동 소식

국내활동 소식

열린의사회는 다양한 국내외 활동을 통해 이웃들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강화 달빛동화마을_환경봉사

국내활동

열린의사회는 25() 강화도 달빛동화마을로 환경봉사를 다녀왔습니다. 8월에 예정되어 있던 봉사였지만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한차례 연기되었는데요. 이번에도 일정이 미뤄질까 마지막까지 조마조마했지만 다행히 예정대로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시작 전, 다 같이 모여 짧은 오티를 진행하고 각자 색을 지정받아 벽화봉사를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작업할 양도 많고 벽이 울퉁불퉁해서 언제 다 칠할지 걱정이 들었는데요. 점점 봉사자분들이 칠하는 요령이 생기고 그림이 조금씩 채워지면서 점차 벽에 모양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덧칠을 위해 페인트가 마르길 기다리면서 점심을 먹었는데요. 달빛동화마을에서 직접 기르고 요리한 음식으로 만들어주셔서 감사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식사가 끝난 후, 곧장 봉사를 다시 시작했는데요. 생각보다 따뜻했던 날씨 덕에 벽을 잘 말리면서 예쁘게 칠할 수 있습니다.



참여해주신 분들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꼼꼼히 섬세하게 해주신 덕분에 처음 해본 봉사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가자 명단> 

고은미, 곽아람, 민경란, 박혜진, 안은영, 양서영, 이아연, 아하린, 이혜인, 임하나, 전다솔, 전예솔, 전차열, 전한솔,

조미진, 조용성, 허근화, 허태영, 성유선, 이미란, 이은종, 장다혜, 한샛별

 

사무국 : 윤대영 과장, 김태연 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