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소식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열린의사회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4월 월페이퍼] 봉사현장의 모습을 배경화면에 담아보세요

봄의 기운이 느껴지는 4월입니다.

 

봄의 시작과 함께 열린의사회도 의료봉사를 시작했습니다. 코로나19의 기세가 여전히 꺾이지 않고 있어 모든 활동이 조심스럽긴 하지만, 우리 의료진과 봉사자분들의 손길을 간절히 기다리는 곳이 있기에, 의료봉사를 다시 이어가려고 합니다.

 

방송이나, 뉴스를 보면 이제 코로나 이전의 삶으로는 돌아갈 수 없다고들 합니다. 일리가 있는 이야기 같으면서도, 한편으로는 그 어떤 사람이 앞날을 정확히 예측할 수 있을까 의문이 들기도 합니다. 코로나와 맞서 싸우고 있는 지금의 삶도 아무도 몰랐으니까요. 희망을 잃지 않고 스스로의 삶을 허투루 살지 않는다면 코로나 이전의 삶보다 더 나은 내일을 만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희망을 가져봅니다.

 



4월 월페이퍼는 201912월 네팔 의료봉사 현장의 사진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해외의료봉사도 1년 넘게 일시중지되어 있는데요, 코로나 대응은 물론 의료환경이 열악한 현지의 소식을 들을 때마다 코로나의 이 더욱 간절해집니다.

 

*20214월 월페이퍼 사진은 201912월 네팔 칠라우네바스 의료봉사 중 촬영한 사진입니다. 봉사에 함께해주신 회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열린의사회 월페이퍼 안내]

 

* 2021년 열린의사회 월페이퍼는 2020년 사진공모전에 회원 여러분께서 직접 보내주신 공모작과 열린의사회 봉사활동 사진으로 만들어집니다.

 

* 열린의사회 월페이퍼는 매월 말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 열린의사회 월페이퍼는 총 3가지 크기로 제작 되었습니다.

 

1. PC 배경화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월페이퍼 1920*1080

2. 16 : 9 비율의 휴대전화 화면에 활용할 수 있는 월페이퍼

3. 19.5 : 9 비율의 휴대전화 화면에 활용할 수 있는 월페이퍼

 

* 월페이퍼는 아래 첨부파일을 클릭하면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