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소식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열린의사회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전쟁으로 찢긴 우크라이나를 치료해주세요_ 1차 모금 완료

모금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께서 기꺼이 마음을 모아주신 덕분에 모금 시작 열흘만인 3월 18일, 목표금액이 달성되었습니다. 모금액 전액은 3월 22일 주한 우크라이나 대사관으로 전달, 대사관과 협력해 피난민의 의료지원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전쟁이 어느덧 3주를 넘겼습니다. 여전히 전쟁의 포화 속에서 힘겹게 하루하루를 버티고 있는 우크라이나 국민들을 위해 열린의사회는 계속해서 지원을 이어가겠습니다.

전쟁으로 무너진 우크라이나가 하루빨리 회복될 수 있도록, 다시 건강한 삶을 회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의료지원이 절실한 우크라이나를 위해 손을 내밀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전쟁으로 찢긴 우크라이나를 치료해주세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해피빈 모금함으로 연결됩니다.

https://url.kr/79afx6

 


 

전쟁의 공포가 우크라이나를 덮쳤습니다.

 

삶의 터전 한가운데로 떨어진 포탄에 이들의 삶이 산산조각 났습니다. 이미 수많은 사상자가 발생했고, 긴박한 상황에서 피난길에 오른 우크라이나 국민들은 불안과 혼란 속에서 암흑과 같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먼 곳으로 대피하지 못한 사람들은 방공호와 지하철역에 몸을 숨긴 채 공포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물 한 모금, 빵 한 조각, 상처를 치료해 줄 붕대와 진통제 한 알까지.

 

전쟁의 한복판에서는 모든 것이 부족하고 절실합니다. 전쟁의 끝을 알 수 없기에 절실함은 더욱 클 수밖에 없습니다. 우크라이나와 국경을 접한 폴란드와 루마니아 등 여러 국가에서 피난민을 수용하고 있지만, 맨몸으로 피난을 떠나온 사람들에게는 낯선 땅에서 하루를 버텨내는 것조차 힘든 상황입니다.

 


 

지금, 우크라이나는 도움이 필요합니다. 지금, 우크라이나 국민들은 치료가 필요합니다.

 

열린의사회는 현지의 협력기관과 연대해 의약품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또한 시시각각 변하는 현지 상황을 세밀하게 모니터링하며 피난민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전쟁으로 무너진 우크라이나 사람들의 몸과 마음이 회복될 수 있도록, 다시 건강한 삶을 회복할 수 있도록 마음을 모아주세요. 여러분의 도움이 절실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해피빈 모금함으로 연결됩니다.

https://url.kr/79afx6

 

[ 모금함에 사용된 사진은 azcentral 에서 인용하였습니다 ]